해당 서식은 오피스텔을 임대하는 상황에서 작성하는 표준 계약서입니다. 일반적으로 오피스텔은 오피스와 호텔의 합성어로 주거용과 사무용으로 분류하여 등록되어 있습니다. 용도에 따라 세금이 달라지기 때문에 명시가 오피스텔계약의 핵심사안입니다. 일반적인 부동산 계약서에 포함되어 있는 임대계약의 금액, 계약의 해지, 해제, 종료, 주차시설과 함께 오피스텔의 용도를 명시한 조항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목적물 내부 인테리어의 변경여부에 대한 조항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인테리어 변경은 목적물의 가치와 연관이 있기 때문에 특별히 변경을 원할 경우, 임대인에게 허락을 구해야 하고 별도의 인테리어 변경계획서류를 통해 확인을 받아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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