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미리보기]
이 책을 읽게 된 동기는 2006년 CEO 추천 도서 중에서 가장 땡기는 제목이었다. 디테일의 힘에 가장 먼저 기억이 나는 구절은 100-1은 99가 아니라 0 이라는 것이다. 아무리 일을 잘 했다고 해도 고객에서 뱉어버린 한마디 실수로 인해서 매출이 떨어지고 신용을 회복할 수가 없는 것이다.
[본문 미리보기]
이 책을 읽게 된 동기는 2006년 CEO 추천 도서 중에서 가장 땡기는 제목이었다. 디테일의 힘에 가장 먼저 기억이 나는 구절은 100-1은 99가 아니라 0 이라는 것이다. 아무리 일을 잘 했다고 해도 고객에서 뱉어버린 한마디 실수로 인해서 매출이 떨어지고 신용을 회복할 수가 없는 것이다.